자주 묻는 질문(FAQ)
주문하기
바우처/할인 코드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오타가 없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또한, 한 주문에 복수의 코드를 사용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주문시 잘못 입력했어요.
주문 실수 및 변경 (맛, 수량, 주소지 등) 고객 사정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문의 양식을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잘못된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잘못된 상품이 배송되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문의 양식을 통해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부분을 확인하여 다음 단계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파손된 제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이 파손된 것에 대해 상품 도착 후 7일 이내에 상품 이미지 및 영상을 첨부하여 연락을 주시면 손상된 상품을 재배송 해드리겠습니다. 문의 양식을 통해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에 관하여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모든 상품은 일본 창고에서 한국으로 배송됩니다. 한국으로의 배송은 보통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매금액이 90,000원 미만인 경우 : 15,000원
구매금액 90,000원 이상 160,000원 미만인 경우 : 7,000원
구매금액 160,000원 이상 구매 시 : 무료배송
주문이 발송된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상품이 발송되는 즉시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일본에서 한국으로의 배송은 보통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 기간이 지나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문의 양식을 통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